HOME >NEWS >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1월 5일)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1월 5일)

2024-11-22 14:06:49

원전 선도국인 핀란드는 지하 깊숙한 곳의 암반에 구멍을 내 사용후핵연료를 묻는 영구처분시설을 2025년 세계 최초로 운영하고.

현대차그룹에선 정몽구 명예회장의 차녀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과 남편 정태영 현대카드 회장이 모습을 보였다.가운데는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1월 5일)

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.정몽규 회장을 비롯해 양가 혼주정치권은 진영 논리에서 벗어나 국민이 신뢰할 만한 법적 토대를 마련해 주길 촉구한다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1월 5일)

스웨덴은 2030년대 초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.이와 함께 원전 외부의 사용후핵연료 중간저장시설과 영구처분시설 마련 계획도 내실 있게 추진돼야 할 것이다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1월 5일)

지난해 3분기 기준 국내에서 발생한 사용후핵연료는 1만8600t으로 원전 내 습식 저장소 등 임시저장시설에 저장돼 있다.

사용후핵연료 처리는 미래 세대를 위해서도 차질 없이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시대적 과제다.차녀 정선이 씨와 차남 정예선 씨가 모두 참석했다.

정 교수는 현대그룹 창업주 고(故) 정주영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고(故) 정세영 HDC그룹 명예회장의 장손이다.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.

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(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).영국 이튼스쿨을 거쳐 옥스퍼드대에서 석·박사 학위를 받은 인공지능(AI) 분야 전문가로.